SaaS방식(임대형) 의 CRM도입으로 중소기업의 고객관리/영업/마케팅 문제들이 쉽게 해결됩니다.
 임대형 솔루션은 사용한 인원 만큼, 사용한 기간 만큼 청구하는 방식으로 획기적인 비용절감이 됩니다.

 또한 서버나 DBMS 등을 구입하지 않고 공동사용하는 방식이므로 추가적인 비용이 없고 유지보수의 비용과 노력도 절감됩니다.
 기능은 구축형 CRM솔루션과 대동소이하기 때문에 비용대비 성과가 아주 높습니다.

 자, 이 설명회를 통해서 기능이 얼마나 다양한지 확인하십시오
 
 
    1. 일 시 : 매월 첫째 목요일
    2. 시 간 : 오후 2시 ~ 오후 4시
    3. 장 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8가 92 KnK디지털타워 2001호 공영DBM 대회의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참가비 : 무료[사전등록 필수]
    5. 참가대상 : 중소기업사장, 영업본부장, 마케팅 및 고객관리 담당자. (중소기업 限)
 
 
중소기업에 효과적인 CRM 도입 방안

[세션 1 : 중소기업의 실용주의 고객관리 ]

- 내부직원들의 공감대를 어떻게 형성하나

- 중소기업에서의 CRM활용 성공사례

- 구체적인 CRM 시스템 구축 방안 (실속형 SaaS 방식의 활용)
 

[세션 2 : 중소기업용 CRM(고객관리) 솔루션 데모 ]

- SFA(고객 관리, 영업활동 관리)

- 서비스 관리(고객문의, 클레임, 제품A/S, 콜센터 등)

- 캠페인 관리(마케팅활동 지원 시스템)
 


[세션 3 : Call Center 구축 및 활용방안 ]

- 콜센터 도입전략

- 우리회사에 맞는 콜센터 구성법

-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세션 4 : SaaS 형태의 CRM 콜센터 소개 ]

- 콜센터의 구성

- 임대형 콜센터의 특징

- 도입절차 및 운용방안
 

 
 
 
전화로 신청시에는 아래 문의처로 신청바랍니다.

공영DBM 이봉우 주임 070-4185-0479 (bwlee@00d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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